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운중동 파스타 맛집 뚜에이오에서 연말모임 어때요?

by 정보요뎡 2021.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렌입니다 :)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특히
제 지인중 2명이 아기를 가졌어요! 꼬부기와 같은 아들이요!
아들 엄마끼리 모여 위로 아닌 위로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
딸도 좋지만 아들 정말 귀여워요ㅠㅠ다 아시죠?


그래서 이번에 어디서 만나는게 좋을까 하다가 자주 가던 '뚜에이오'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판교 뚜에이오

 

주차는 근처 분당 판교도서관 공영주차장에 가능
아기 의자, 아기 식기 구비


저는 둘째랑 같이가야해서 유모차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나 아기 의자가 있는 곳을 가는데
뚜에이오에서는 식당안으로 유모차가 들어갈 수는 없지만 아기의자가 있어요!
유모차는 문앞에 세워 놓으시면 돼요!

평일엔 처음 가봤는데 평일 런치 세트가 있더라고요!
파스타 세트, 피자세트, 스테이크 세트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파스타 세트와 피자세트를 먹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좌석 외에 가방이나 옷을 놓을 공간이 없다는 거였어요 ㅠㅠ 이제 추워져서 외투도 가지고 다니는데
저는 아기 짐도 많고 해서 자꾸 옷이 바닥으로 떨어지곤 했답니다.

뚜에이오는 오전 11시에 오픈인데 11시 30분까지만 예약을 받는다고 해요! 그 후에 오시는 분들은 현장에 도착한 순서대로 안내를 받아요! 저희는 11시 30분에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맛집이어서 그런지 좌석이 꽉 차였더라고요!

뚜에이오 식전빵 샐러드


감베로니 로제 리소토, 크림 빠셰 파스타와 트러플 풍기 피자를 시켰는데 메뉴 모두 성공입니다!
사실 뚜에이오는 메뉴가 다 맛있어요 정말! 코로나 이전에 가족모임도 여기서 자주 했었는데, 샐러드에 치즈도 아낌없이 넣어주시고 재료를 아끼지 않더라고요 :)

뚜에이오 감베로니 로제 리조또




감베로니 로제 리소토는 크림과 토마토소스가 딱 어우러져서 느끼하지고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적더라고요. 저희가 너무 대식가여서 그런가요? 크크

뚜에이오 크림 빠셰


크림 빠셰 파스타는 해산물 진짜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뭔가 시원? 해서 계속 국물을 먹었어요! 정말 더 먹고 싶었는데 옆에서 날 안아라!! 하는 우리 둘째 때문에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지만 지금 포스팅한 순간에도 제일 생각나는 음식은 크림 빠 셰네요 ㅠㅠ

뚜에이오 트러플 풍기 피자


트러플 풍기 피자는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이에요! 사실 저는 트러플 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먹어가면서 입맛이 바뀐 건가 맛있더라고요! 아기랑 가서 만약에 같이 먹을 메뉴를 고른다면 이거는 뺴야할것 같아요, 트러플 향이 많이 나서 아기가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지인들끼리 가면 메뉴에 넣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평일 런치세트에는 샐러드와 음료까지 모두 포함되어있는 가격인데 2만 원 내외예요! 판교에서 이만한 가격이면 가성비가 너무 좋은 데다가 맛도 좋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꼭 평일이 아니더라도 다른 때에 가도 가격이 괜찮고, 와인도 있어서 곧 연말 모임 하실 분들은 여기서 미리 예약해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곧 위드 코로나 시대가 다가오니까 연말 모임 하려고 하는 분들도 늘어날것 같더라구요 ~ 항상 조심해야하는 코시국이지만 아기랑 갈만한 레스토랑이나 연말모임 레스토랑 찾으시는 분들께 뚜에이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