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비행일기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31평, 아이랑 겨울여행 추천, 스노우빌리지 오크밸리 시설 총정리 <1탄>

by 정보요뎡 2024. 1. 16.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렌입니다!

    연말에 급 여행을 다녀왔어요~ 워낙 급하게 잡은 여행이라 남은 리조트들이 있을까 했는데 

    오크밸리 잔여객실이 딱!!!! 보이는 거예요~ 오다가다 표지판을 많이 본 곳이라 익숙했어요!

     

    여행기간 

    2023.12.30~2024.01.01

     


     

    오크밸리 예약 꿀팁 대방출 
    끝까지 읽어주세요!

     

     

    여행출발 아침에 일어나니 온세상이 하얗게 변해있는 거예요!

    정말 연말에 하얀 눈이 펑펑 내렸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소원대로 되었어요!
    그런데 가는 길 내내.... 사고 안 난 게 천만다행이라면서 ㅋㅋ 진짜 차 미끄러지고 앞은 안 보이고 

    숙소 환불이 되었다면 진짜 차를 돌렸을 거예요!

     

    제가 예약한 방은 골프빌리지 노블 31평이에요! 처음엔 오크밸리 스노빌리지에 갈 생각으로 스키빌리지를 예약했어요!

    그런데 블로그 후기를 보는데 모~~ 든 편의 시설은 골프빌리지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변경했습니다.

    오크밸리에 가시는 분들은 골프 빌리지 추천이에요! 

     

    방과 화장실 모두 2개씩 있어요! 저는 아이 두 명이라 온돌방을 선호하는데요 침구도 넉넉히 있어서 이불 깔고 자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방음이 잘되지 않아 주변방의 신난 아이들 소리를 자장가 삼아 잤어요! ㅋㅋㅋ

    수건은 1박당 한번 교체해 주고 그 이후로는 유료 1장당 천 원입니다!

     

    리조트라 그런지 모든 식기와 비품들이 잘 분비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집에서 반찬, 과일 가져갔는데 이렇게 식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좋았어요!

    아침 해 먹으려고 가져간 반찬들은 리조트에서 조식을 다 해결하는 바람에 못 먹었네요!

    조식 후기도 2탄에 올릴겠습니다!

     

    방안에 놓여 있는 브로셔예요!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모든 게 골프빌리지에 있죠? 

    골프빌리지와 스키빌리지 사이를 운행하는 셔틀도 있긴 한데 하루에 3편? 인가 있고 텀이 엄청 길더라고요!

    차로 이동하는 것도 번거로워서 되도록이면 골프빌리지에 스테이 하시는 게 좋아요!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눈이 많이 와서 정말 놀기 좋더라고요! 

    눈이 안 왔다면 조금 응? 스러웠겠지만은 눈이 와서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안에는 바운스 키즈카페, 피자, 식당 등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요!

    눈이 펑펑 와서 밖으로 못나갔던 것도 있지만 저는 그래서 리조트 안에서 모든 걸 해결했습니다.

     

    체크인이 3시니 일찍 오신 분들은 바운스에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투숙객은 할인도 되고요~ 저는 바운스 키즈카페는 처음인데 진짜 저희 두 아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 가득 있더라고요!

     

     

     

    코인노래방에서 30분 노래 불러주고 ~볼링도 한판하고 오락실에서 게임하니까 하루가 순삭이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 뭐 있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면 행복한 여행인 거죠! 

     

    다음날 아침에는 비가 와서 눈이 다 녹을 줄 알았는데 안 녹아서 아쉬운 대로 조각공원 가서 놀았어요!

    산이라서 한 개도 자욱하고 삿포로 온 느낌이었습니다.

     

    다음 편에는 오크밸리 조식, 레스토랑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