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비행일기

승무원 엄마는 다낭 레이오버 에서 뭘 할까?(다낭 부부샵, 다낭 12월 날씨, 마담란 메뉴 추천)

by 정보요뎡 2023. 12. 18.

목차

    반응형

     

     


    오랜만에 다낭에 다녀왔어요!  코시국 이후로 처음인 것 같아요!
    베트남 갈 땐 그냥 당연히 동남아 날씨겠거니 하고 날씨 검색을 안 하고 그냥 원피스 하나 챙겨가거든요?

    그런데 베트남에도 겨울이 있나 봐요!! 한국처럼 추운 겨울은 아닌데 ~ 원피스 입으면 시원한 날씨? 

    12월의 다낭은 수영하기엔 추운 날씨예요! 

     

    다낭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 저는 다낭 노보텔에 묶는데 근처 맥주집을 찾다가 노보텔 바로 옆에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은 맥주집이 있는 거예요! 오후 11시경에 가려고 했지만 이제 문을 닫는다며 ㅜㅜ 아쉬움을 뒤로하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다낭에 왔다면 이제 그동안 육아하느라 못 돌본 나 자신을 조금 가꿔줘야겠죠? 저는 베트남에 오면 일단 네일 패디는 국룰이에요! 다낭엔 아지트 네일이 있어요~ 코로나 전엔 작은 가게였는데 사장님 돈 많이 버셨나 봐요! 건물이 올라가 있네요!

     

    다양한 디자인이랑 진짜 이쁜 시럽 색깔도 많고~ 저는 이번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저장해 놓은 걸 가져갔답니다. 

     

    다낭 아지트 네일 가격이고요! 요즘 베트남 가면 이발관이라고 많이 보이던데 다낭 아지트에도 있네요! 

    귀청소 콤보 ~ 저는 남편 귀파주면서 희열을 느끼는 사람인데 이 사람들도 얼마나 재미있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돼요 ㅋㅋ

     

    다낭 아지트에서 네일 패디가 끝나고 바로 옆, 진짜 넘어지면 코앞! 다낭 아지트 마사지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마사지 기다리면서 홍보물을 보는데 이벤트가 무려 렌트가 무료네요? 아지트 네일 스케일 너무 큰 것 같아요!

     

    아로마오일 2시간을 골랐고, 오일향을 고를 수 있는데 코코넛 오일 외에는 추가 금액이 있어요!
    또한 내가 어디가 불편한지 체크하는 게 있는데 저는 모든 몸이 아픈? 지라 전신을 체크했네요! 

     

    다낭에 이쁜 소품샵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다낭 부부샵인데 한시장보단 가격이 비싼데 질은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쁜 열쇠고리 하나 사 왔습니다 ~

     

    한국도 여름이면 라탄가방 하나 샀을 텐데 구경만 하고 패스~

     

    이제 많이 돌아다녔으니 배를 채워줘야죠? 

    승무원들 사이에서 유명한 마담란에 갔어요! 

     

    모닝글로리는 빠지면 섭섭하니까 무조건 시켜주고, 분짜랑 반세오 짜조 시켰습니다!

     

    반세오는 종업원분이 이렇게 맛있게 하나 시범으로 싸주세요!
    깨끗하게 싸 먹게 비닐장갑도 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