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비행일기

경기도 양평 산수유 마을 빙어축제 두 아들과 함께한 겨울여행(feat.혹한기훈련)

by 정보요뎡 2023. 1. 15.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 로렌입니다!
    저는 제 친정아빠가 낚시를 엄청 좋아해서 어렸을 때부터 바다낚시, 민물 견지낚시 많이 따라다녔은데 신랑은 낚시에 대해서 정말 무지해요!

    그런데 그런 신랑이 갑자기 내일 얼음낚시갈까? 하고 미끼를 던졌는데 제가 그걸 덥석!!
    물어버렸네요?

    바로 검색들어가서 추진했습니다!
    옛날에 강원도 산천어축제 갔었는데 거긴 두 아들과 너무 멀고 가까운 경기도 쪽으로 검색했어요!

    그래서 찾은곳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산수유 마을입니다!

    경기도 양평 산수유 마을 빙어축제


    주말인데 춥고 미세먼지도 안 좋아서 그런지 차가 전혀 밀리지 않더라고요! 집에서 한 시간 걸렸습니다!

    여유 있게 출발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 것 같아서 근처 백반집에서 점심 먹고 들어갔어요!

    주차장은 넓지도 작지도 않은데 여기 주차장 꽉 차면 들어오는 초입에 길가에 주차하라고 주차요원이 안내해 주셨습니다.

    일단 입장료는 1만 원인데 아이들은 입장료 받지 않아요! 그런데 저흰 아들 둘이라 들이 똑같이 낚싯대 사야 하고..어항사야하고 빙어미끼 사야하고 ㅋㅋㅋㅋ

    입구에서 파는 먹거리예요! 저흰 안 먹었는데 같이 간 일행들이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런저런 다양한 먹거리 있는 것보다 맛있는 거 딱 하나 파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얼음낚시할 구멍은 곳곳에 뚫어져 있어요~ 연애시절 산천어 축제 갔을 때는 우리가 힘겹게 뚫었는데 말이죠! 

    텐트에 의자에 테이블 버너까지 가져와서 라면도 해 드시고 다양하더라고요! 

    캠핑의자, 돗자리, 테이블, 버너 등 다 반입 가능한 것 같아요! 

    양평 산수유 마을 빙어축제에는 이렇게 작품? 들이 곳곳에 있더라고요! 누가 만들었는진 모르지만 고양이, 곰 등 진짜 이쁘게 만들어진 눈사람들이 많았어요!

    안녕개비~~ : 부기마트 (naver.com)

     

    안녕개비~~ : 부기마트

    개미의매직하우스로 두뇌발달 UP!

    smartstore.naver.com

    빙어 미끼가 구더기거든요 ㅠㅠ 진짜 미끼 못 끼우는데 두 아들을 위해 열심히 끼워서 낚시를 했지만 단, 한 마리도 못 잡았어요! 저희뿐만 아니라 다 못 잡는 것 같더라고요!

    차라리 뜰채 체험이 나은 것 같아요! 1인당 5000원에 10마리 제한인데 빙어도 많이 풀어주시고 ㅋㅋㅋ

    애들한테는 이게 제격인 것 같아요! 손 시린지도 모르고 엄청 잘 놀더라고요! 

    얼음낚시 와서 여기서 시간 다 보냈어요! 

     

    이렇게 뜰채로 잡은 빙어는 집으로 가져올 수 있어요! 바로 현장에서 1만 원 주면 튀겨주시기도 하는데 저희 아들은 가져가야 한다고... 그래서 저 통 그대로 근처 할아버지 시골집에 두고 왔답니다 ㅋㅋ할아버지가 가져가라고 했지만 매운탕 드시라고 친히 갖다 드렸어요 ^^

    구독과 좋아요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