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동탄 쥬라리움 실내동물원! 동물원과 키즈카페 한곳에서 즐기기(요금할인및 주차 정보)

by 정보요뎡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렌입니다 :)

날씨가 따뜻해지려다가 다시 추워졌잖아요! 

아직까지 바깥활동이 무리인것 같아 아기들이랑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2022.09.29 - [여행] - 기흥 하이주, 용인 아기랑 갈만한 실내 동물원(feat. 하이주 요금 및 할인정보)

 

기흥 하이주, 용인 아기랑 갈만한 실내 동물원(feat.하이주 요금 및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로렌입니다 :) 둘째가 또 아팠는데 아픈기간 놀이터도못간 두 형제들을 위해 오늘 하원후 용인 실내동물원에 다녀왔어요! 사실 에버랜드를 갈까하다가 일이커질거 같아 근처에 있

travel-eat-love.tistory.com

이전에 갔던 기흥에 하이주는 포스팅 참고하시고 이번에 제가 다녀온것은 동탄에 위치한 쥬라리움입니다!

 

동탄 쥬라리움

 

영업시간 : 10시30분~19시
정기휴무 매주월요일
요금 : 권종마다 상이

 

네이버 예매를 하고 가시면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꼭 사전 구매 추천해 드려요!

주차는 건물 앞쪽은 굉장히 협소해서 근처가 공원, 주택가거든요 ~ 길가에 대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10시 30분쯤 도착했는데 평일 기준으로! 이미 주차장은 만차라서 길가에 댔습니다!

동탄 쥬라리움은 이렇게 대형 키즈카페도 같이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오시면 1층은 키즈카페와 음식 먹는 곳 2층에 동물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동물원은 11시쯤 오픈합니다! 

그전에 키즈카페에서 즐기다가 가시면 돼요 ~ 저는 2시간 4시간 종일권이 있었는데 종일권을 구입해서 갔습니다.

맘 편하게요 :) 3월부터 가격이 오른 것 같았어요!

음식은 메뉴판 참조하게면 되는데, 대체적으로 음식은 괜찮았어요! 저는 돈가스와 새우볶음밥을 시켰는데 파스타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오른쪽 사진에 자리를 잡아먹으면 되는데 입장하시자마자 자리 맡아 놓는 것 추천드려요!

시간 지나니 자리가 없어서 많이들 애먹으시더라고요!

화장실이 안쪽에 깔끔하게 있어서 마음이 놓였어요! 남자화장실은 동물원 올라가는 계단 안쪽에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들 둘만은 이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아이가 혼자 가기엔 잘 안 보이는 사각지대 쪽이었거든요!

그래서 항상 데리고 가야 했어요! 여자화장실처럼 눈에 보이는 곳이면 혼자 다녀오라고 할 텐데 말이죠!

웬만한 키즈카페는 이렇게 게임, 오락실존이 있으면 무조건 현금이 있어야 하잖아요!

동탄 쥬라리움은 이 오락실 게임이 거의 무료입니다! 뒤쪽에 보이는 인형 뽑기 같은 기계는 제외하고요! 

그래서 저 낚시 게임도 다른 키즈카페는 최소 2천 원은 넣어야 하는데 동탄 쥬라리움에서는 무료라 너무 좋았습니다.

 

형, 누나 따라온 동생들을 위한 영유아 존이에요! 오른쪽 보시면 쏘서랑 그네, 시소 범보의자도 여기에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희 둘째는 여기가 시시한지 형아 따라다녔어요! 

동생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2층에 있는 실내동물원으로 11시 땡! 하자마자 갔습니다!

먹이는 2층에서 구입하면 되고요 가격은 천 원으로 기억했어요! 먹이값만 입장료처럼 내는 저에게는 천 원이 반가웠습니다.

먹이 종류가 당근 또는 밀웜, 물고기먹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원하시는 것 고르시면 되는데 결국 종류별로 다 구입하게 되더라고요! 

동물들이 있는 울타리마다 먹을 수 있는 먹이가 적혀 있어요! 구멍에 안전손장갑 (먹이 구입할 때 받음)을 끼고 주시면 돼요! 미어캣, 거북이, 알파카, 토끼 등 여러 가지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알찼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파카가 목을 쑤욱 내밀고 먹이를 달라해서 무서웠는데 저희 집 둘쨰가 자꾸 맨손으로 먹이를 주려고 하는 거예요! 알파카는 윗니밖에 없어서 물려도 위험하지는 않다곤 하지만 그래도 아이 손이 연약해서 많이 걱정돼서 한시도 눈을 뗴지 못했습니다. 알파카 옆 밖 테라스에는 귀여운 돼지들이 있었어요! 이날 날이 따뜻해서 밖에서도 구경했습니다. 

앵무새존은 지금 부화? 산란기?라서 체험을 못하게 먹이구멍을 막아놓았습니다. 너구리는 열심히 챗바퀴를 굴리고 있더라고요! 사진 속 외에도 다양한 파충류, 동물들이 많아서 시간 보내기 좋았습니다. 동물들 보다가 지루해지면 1층 쥬라리움 키즈카페에서 놀기도 하고 다시 2층으로 올라가기도 하고 반복했어요!

 

날씨가 추워 어디 갈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